공지&뉴스

파시픽 커뮤니카시 솔루션의 생생한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 할랄쇼핑몰 2021년 상반기 정식 운영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 할랄쇼핑몰 2021년 상반기 정식 운영

 

지난해 12월부터 1년간 지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전세계 경제가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이 경제이익 실현의 새로운 탈출구로 인도네시아와의 쇼핑몰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할랄몰 이미지.png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은 무슬림이 전체 인구의 80%를 차지하며 20-40대 경제활동인구의 폭발적 소비력을 눈여겨보고 할랄몰과 결제에 사용될 할랄페이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였다.

   또한 박준영대표는 올해 11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할랄산업활성화를 위한 설명회에 참가하여 할랄페이와 할랄몰에 대해 발표하였으며 바로 다음날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 본사에서 인도네시아 종교부 산하 할랄연구소, 벙클루 주정부, 경찰미디어연합, 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연합 총 5개 기관과 할랄몰과 할랄페이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현재 인도네시아는 여전히 한류 열풍이 뜨거우며 섬나라라는 지형적 영향으로 은행에서 신용카드를 개설하기보다 고페이나 오버페이와 같은 전자결제가 실생활에 전국민적으로 보급되어 있으며 택시비는 물론 길거리에서 간식을 사먹으면서도 전자결제를 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으로 짧은 시간 내에 전세계 트랜드를 접하고 직접 체험하고 싶어하는 젊은층의 경제활동으로 인한 소득증가로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의 소비력 또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할랄몰은 이미 5개 기관 및 연합회와 협약을 맺어 인도네시아내 500만 이상의 안정적인 유저를 확보하였으며 할랄페이로 쇼핑몰 입점 및 상품 구매 결제가 가능하다.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의 박준영대표는 코로나19가 전세계로 확산되어 외국은 물론 국내 중소기업과 영세상인들 또한 매출 부진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상황에서 인도네시아와의 할랄몰 진행은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국내 기업들과 함께 성장력이 풍부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됨은 물론 신남방정책에도 부합하는 사업이 될 것이라고 2021년 이른 새해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