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비전&대표인사말
연혁
오시는길
사업소개
HALAL Pay란?
HALAL Mall이란?
공지&뉴스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동의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에 대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또는 계정)"라 함은 회원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후 회사가 회원을 식별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부여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닉네임"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수집하는 회원의 고유한 이름(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6.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부호, 문자, 도형, 색채, 음성, 음향, 이미지, 영상 등(이들의 복합체를 포함한다.) 온라인 디지털 형태의 정보나 자료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ID를 생성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내용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날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 일자 전날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 일자 전날까지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이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라 합니다)가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가입 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할 수 없거나 기타 이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⑤ 부정한 용도 또는 별개의 영업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관련 법령에 어긋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령에 의하여 허용된 범위에서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에서 직접 수정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변경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 정보의 관리) 1. 회사는 회원의 닉네임이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회원 본인이 아닌 타인으로 오해할 소지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제삼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닉네임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외의 경우라도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해당 닉네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계정과 비밀번호 등이 회사에 등록된 것과 일치할 경우에는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이용자를 회원으로 간주합니다. 3. 회원은 본인의 허가를 받지 않은 제삼자가 회원의 계정에 무단으로 접근하지 않도록, 비밀번호를 포함하여 계정 접근을 위해 필요한 일체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계정 접근정보를 분실했거나, 도용당했거나, 제삼자에게 공개되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회사는 즉시 계정 이용중단 등의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등 접근정보가 분실, 도용 혹은 공개되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제작하여 제공한 화면 이외의 외부로 링크된 화면 등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출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타인의 정보도용 ②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와 기타 제삼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및 기타 제삼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허위사실,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⑧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기타 부정한 방법을 통하여 접속, 회사에 피해를 일으키는 행위 ⑨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⑩ 회사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등의 방법으로 질서를 교란하는 행위 ⑪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 법령, 이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서비스 이용 관련 유의사항) 회사는 영업양도, 분할, 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중요 제휴사와의 계약 만료, 당해 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어쩔 수 없는 사유가 없는 한 중단 일자 30일 이전까지 중단 일자, 중단 사유 등을 본 조항 규정에 맞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3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회원의 서비스 로그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비밀번호 연속 오류의 경우 ② 해킹 및 사기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③ 명의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④ 국가기관이 관련 법령에 따라 서비스 제한을 요청하는 경우 2. 기타 각호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그러한 사유 발생의 방지를 위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회원의 이용을 보류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해킹 및 사기 사고가 발생하였거나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② 명의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③ 국가기관이 관련 법령에 따라 서비스 제한을 요청하는 경우 ④ 시세조종, 자금세탁, 불공정거래, 범죄행위 등에 관여하고 있거나 관여하고 있다고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경우 ⑤ 회원이 타인 명의의 계좌로 입출금 거래를 하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⑥ 기타 각호에 준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그러한 사유 발생의 방지를 위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4. 보이스피싱, 자금세탁 등 범죄에 악용될 가능성이 있는 계정(소액, 장기 미사용 계정 등)은 운영정책에 따라 보안등급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5.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서 회사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본 규정 조항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4조 (이용계약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함과 동시에 시정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시정요구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기간 내에 시정되지 않거나 2회 이상 반복적으로 같은 위반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제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②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④ 그 밖에 각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본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3. 전항에 따른 이용계약 해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4.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본 조항에 맞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 이용계약 해지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보유하여야 하는 정보를 제외한 회원의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6. 전항에도 불구하고 제2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접수 및 처리 등을 위하여 일정 기간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이 지난 후에 회원의 정보(단, 거래내역은 제외)를 삭제합니다. 제 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책임 제한) 1. 회사 또는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행위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다음과 같은 사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가 회원의 손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관리자의 주의를 다하였음을 입증한 때에는 그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①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 등 어쩔 수 없는 경우 ② 정부 기관의 사실상 또는 법률상 행정처분 및 명령 등에 대한 준수로 인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를 포함한 통신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 ④ 회사가 관리할 수 없는 외주 시스템의 하자 또는 이용자 측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⑤ 순간적인 홈페이지 접속 증가, 일부 종목의 주문 폭주 등으로 인한 서버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⑥ 서비스 내 시스템, 네트워크 장애 또는 오류가 발생한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가 처리하는 모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하고 이용자가 안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민원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제6조.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 제8조.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제9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1.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과 관련하여 원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에서 필수항목에 대한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이 거부되거나 일부 기능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수집•처리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개인식별정보 : 고객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성별, 국적, CI(고유식별변호), DI, IP주소 등 ② 금융정보 : 은행 명, 계좌번호 등 3.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2항에 의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채권추심을 위한 신용정보를 신용정보회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방법으로 수집합니다. ① 이용자가 고객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에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기기정보와 같은 생성정보는 PC웹, 모바일 웹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 각 호의 목적을 위해 필요에 의한 최소한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거래관계에 설정 또는 유지 여부 판단, 금융사고 조사, 법령상의 의무 이행 등 ② 홈페이지 및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신청에 따른 서비스 제공 ③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투자정보와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마케팅 활용 ④ 거래내역서, 잔고확인서 등 회사 이용현황에 대한 확인서류 제공 및 이벤트 진행 ⑤ 개인정보 피해 및 고객정보 도용 등의 방지 ⑥ 기타 개인 맞춤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본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은 목적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에서 처리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전조에서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거래 종료일 또는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보유되고 이용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보유기간을 준용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보유하고 있는 주요 개인정보파일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①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②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④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⑤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가 편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 중 일부를 외부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요구 ②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③ 삭제요구 ④ 처리정지 요구 2.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 1.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및 홈페이지는 이용자 각자에게 맞춤화된 개인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전항의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등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고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② 쿠키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저장을 거부하였을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은 반드시 필요한 인원에 한하여 지정•관리하고 있으며 취급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한 관리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접속기록의 보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개인정보는 암호화 등을 통해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점검•갱신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갱신•점검하고 있습니다. 6.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다만, 내부 방침에 보관 후 파기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래 정보는 탈퇴일로부터 최대 5년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① CS 문의 대응을 위해 계정 내 문의 내역 보관 및 일부 개인정보를 암호화 하여 보관. ② 서비스 부정이용 기록. ③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렌트 계약 서비스 이용기록. 2. 개인정보파일의 파기 개인정보파일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파일이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파일을 파기합니다.
모두 동의하기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