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 주식회사가 국내 질 좋은 의류 및 신발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MADE IN KOREA 제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인도네시아에 할인된 가격으로 수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류열풍에 따른 국내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인도네시아는 전 세계 4위의 인구수를 지닌 가운데
29세의 젊은 평균연령으로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고 있으며,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와 인터넷 발달에 따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구매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파시픽커뮤니카시솔루션은 현재 국내 및 인도네시아 패션 트렌드에 맞춘 제품군을 선별하여
다양한 의류 코디 활용 제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방송은 매주 2~3회 진행되고 있으며, B2B뿐만 아니라 B2C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든지 방송을 보고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편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시장에서 하나의 돌파구로 많은 회사들이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회사에 방문하고 있습니다.